뷰페이지

‘삼성 갤럭시 s8’ 촬영중 야구공 정통으로 맞은 결과는?

‘삼성 갤럭시 s8’ 촬영중 야구공 정통으로 맞은 결과는?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3-28 10:12
업데이트 2018-03-28 11: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이가 타석에서 친 공이 영상을 찍던 여성의 ‘삼성 갤럭시s8’ 스마트폰에 정면으로 부딪히는 순간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가 타석에서 친 공이 영상을 찍던 여성의 ‘삼성 갤럭시s8’ 스마트폰에 정면으로 부딪히는 순간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가 타석에서 친 공이 영상을 찍던 여성의 스마트폰에 정면으로 부딪히는 순간을 지난 26일(현지시각) 외신 데일리메일이 소개했다.

영상 속, 미주리(Missouri) 캔사스(Kansas)에 살고 있는 두 아이 엄마 니콜 아스퀴트(Nichole Asquith)가 미국의 한 리틀야구 경기에서 딸이 타석에 들어서는 순간을 촬영하고 있다.

딸이 공을 치는 순간, 크게 빗맞은 공은 보호용 펜스의 좁은 구멍을 통과해 엄마의 스마트폰 카메라 부위를 정면으로 명중시키고 만다. 충격으로 바닥에 떨어진 스마트폰의 화면은 회색으로 변한다. 하지만 곧 정상으로 돌아온다.

엄마 니콜은 “공에 맞은 순간 놀랐지만, 아이가 나중에 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저장해 둘 예정이다”며 그 후 타석에 들어선 딸의 모습을 계속 촬영했다.

놀라운 건, 공이 매우 빠른 속도로 스마트폰을 맞췄지만 어떤 스크래치도 없었다고 한다. 야구 코치인 남편 마크(Marc)와 니콜은 스마트폰 케이스 덕분에 그녀의 소중한 ‘삼성 갤럭시 s8’가 긁힘 없이 온전하게 된 것에 감사해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 영상=Viral Vldeo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