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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유통센터, ‘2017 마케팅역량강화 지원 사업’ 2차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유통센터, ‘2017 마케팅역량강화 지원 사업’ 2차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17-04-28 14:41
업데이트 2017-04-28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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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마케팅 지원을 실시한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마케팅 지원을 실시한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마케팅 지원을 실시한다. ‘마케팅역량강화’ 지원사업이라는 이름하에 마케팅, 브랜드 개발·홍보, 제품 홍보 등을 참여기업이 자유로이 선택하여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항목은 마케팅전략 수립, 제품개선, 글로벌시장진출 지원, 공동브랜드개발 지원, 홍보 5개 분야이며, 최대 사업비 7천만원 내에(업체부담금 30%, 지원금 70%) 지원받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올 2월~3월 2개월에 걸쳐 아임스타즈를 통한 1차 참여기업 모집을 완료하였으며, 서면평가와 대면평가를 진행하여 30개 기업을 선정했다. 현재 4월부터 5월 31일까지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1차 선정과 동일한 절차를 걸쳐 선정된 30개 기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측에서 선정한 마케팅-홍보 전문기관 2곳과 매칭을 하게 된다.

‘마케팅역량강화’ 지원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아임스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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