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추자현-우효광,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 공동 모델 발탁

추자현-우효광,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 공동 모델 발탁

입력 2017-11-21 16:12
업데이트 2017-11-21 17: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비브라스는 추자현, 우효광과 함께 신제품 3STEP 클렌징 라인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2,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비브라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비브라스는 추자현, 우효광과 함께 신제품 3STEP 클렌징 라인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2,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비브라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리얼한 결혼생활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세련되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추자현씨와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가진 우효광씨 부부의 모습이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하는 비브라스의 이미지와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모델이니만큼 비브라스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평소 수분감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비브라스 바이탈 워터 마스크팩을 자주 사용했는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다. 비브라스와 함께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비브라스는 추자현, 우효광과 함께 신제품 3STEP 클렌징 라인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2일과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비브라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비브라스 데이’에는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스페셜 행사로 브랜드 모델인 추자현과 우효광이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비브라스는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신라, 두타, 동화면세점에 추가 입점해 국내외 고객접점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