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레드 불’ 캔 속, 죽은 쥐 발견 ‘충격’

‘레드 불’ 캔 속, 죽은 쥐 발견 ‘충격’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3-15 14:21
업데이트 2018-03-15 14: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에너지 드링크 속에 죽은 쥐가 발견된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한 에너지 드링크 속에 죽은 쥐가 발견된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레드 불(Red Bull) 에너지 음료수를 마신 한 남자가 캔 안에서 죽은 쥐를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생각하기도, 생각할 수도 없는 이 끔찍한 사연을 지난 13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이 보도했다. 

조시 헨리(Josh Henley)라는 남성에 따르면 그는 지난 일요일 밤 아칸소(Arkansas)주 한 주유소에서 레드불 음료수를 산 후, 그 안에서 말도 꺼내기 싫은 이상한 물체를 발견했다. 자세히 캔 안을 들여다보니 이것은 죽어 있는 작은 쥐였다.

그는 곧바로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상을 게재해 그가 당시 느꼈던 ‘분노’를 네티즌들과 공유했다. 영상에는 헨리가 캔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위로 캔의 중간 부분을 자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죽은 쥐를 보여 주며 “나는 항상 레드 불을 마신다”며 “여러분들이 마시는 레드 불 에너지 드링크도 잘 확인해 보고 마시는 게 좋을 듯싶다”고 말한다.

헨리는 처음에 이 음료수를 산 뒤, 다 마시지 않고 차에 하룻밤을 두었다. 다음날 차에 남아 있는 음료수를 버리려고 하는 순간 캔 입구에 뭔가가 ‘턱’하고 걸쳐지는 소리를 들었다. 자세히 보니 죽은 쥐가 캔 안에 들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그냥 캔을 버리면 아무도 자신의 말을 믿지 않을 거라 생각해 증거를 남기기 위해 이 영상을 찍기로 결정한 것이다.

그는 또한 “내 차 안에 쥐가 있었다는 그 어떤 흔적도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쥐가 오픈된 캔 입구를 통해 들어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자신의 주장을 확신했다.

이 영상이 공개된 후 10만 2,500명 이상이 공유했고 3,000여 건의 반응을 보일 정도로 큰 관심을 끌었다. 데일리 메일이 레드 불에 연락해 공식적인 의견을 구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 영상=Daily Mail/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