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정신나간 역주행 트럭에 황천 갈 뻔한 바이커

정신나간 역주행 트럭에 황천 갈 뻔한 바이커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3-21 11:24
업데이트 2018-03-21 13: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정신나간 역주행 트럭에 치여 황천갈 뻔한 바이커(유튜브 영상 캡처)
정신나간 역주행 트럭에 치여 황천갈 뻔한 바이커(유튜브 영상 캡처)

‘거침없이’ 다가온 역주행 트럭 때문에 황천갈 뻔한 바이커의 아찔했던 모습을 지난 20일(현지시각)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이 보도했다.
 
인도의 4차선 고속도로를 오토바이 한 대가 질주하고 있다. 순간 짐을 실은 대형 트럭 한 대가 이 남성의 길을 막는 상황이 발생한다. 남성은 운전대를 살짝 틀어 옆으로 비켜 나가려고 한다.
 
하지만 짐을 실은 또 다른 대형 트럭 한 대가 다가온다. 역주행이다. 놀란 오토바이 운전자는 브레이크를 밟은 틈도 없이 ‘정상 주행 트럭’과 ‘비정상 주행 트럭’ 사이의 비좁은 공간을 통과해 지나간다. 정말 아슬아슬한 순간이다.
 
만일 공간이 조금만 여유가 없었다면 오토바이 운전자는 두 차 사이에 끼어 목숨을 잃을 뻔 했을 것이다.
 
남성의 헬멧 장착 카메라에 고스란히 녹화된 생(生)과 사(死)의 순간. 이 남성이 잘못한 건 아니었지만 오토바이를 타는 내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일 수 있을 만큼 소장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다.
 
이 정신나간 ‘미친’ 역주행 트럭이 어떻게 일방향 차선으로 진입했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사진 영상=The Bunny547/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