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장덕천 부천시장 당선자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며 초심으로 약속을 지키는 시장이 되겠다”

입력 : ㅣ 수정 : 2018-06-14 00: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오후 11시 현재 득표율 64%대로 당선 확실
장덕천(오른쪽서 두 번째) 부천시장 후보가 오후 11시현재 득표율 64%로 당선이 확실시되자 선거캠프에서 부인 서은주(맨오른쪽)씨와 함께 당선축하 세리모니를 하고 있다. 장덕천 후보측 제공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장덕천(오른쪽서 두 번째) 부천시장 후보가 오후 11시현재 득표율 64%로 당선이 확실시되자 선거캠프에서 부인 서은주(맨오른쪽)씨와 함께 당선축하 세리모니를 하고 있다. 장덕천 후보측 제공



6·13지방선거 경기 부천시장에 더불어민주당 장덕천 후보가 13일 오후 11시 현재 득표율 64%대로 당선이 확실시됐다.

장덕천 후보는 당선 소감으로 “이번 승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며 든든한 지방정부와 지방분권을 완성하라는 시민의 명령이고 시민의 승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며 약속을 지키는 시장이 되겠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사랑받는 시장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경선과정에서 치열하게 경쟁했던 민주당 후보들과 부천시민의 승리를 위해 기꺼이 원팀 구성원이 돼준 8명의 예비후보들께 감사드리며 혜안을 존중해 건강한 부천시정의 동반자로 모시겠다”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장 당선자는 “더욱 낮은 자세로 경청하는 시장이 될 것이며, ‘네편 내편’ 시장이 아닌 부천시민 모두의 시장이 되겠다. 희망을 나누고 갈등은 빼며 혁신을 곱하고 행복은 나누는 시장이, 실천하고 결과를 이뤄내는 시장이 되겠다”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덕천 선대위는 오는 15일 오후 4시 부천소풍터미널 6층에서 장덕천 부천시장 선거 THE·DREAM 선거캠프 해단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7월부터 공식 임기에 들어가는 장덕천 당선인이 빠르게 인수위원회를 구성해 시정 공백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미래컨퍼런스

서울Eye - 포토더보기

    서울Pn - 정책 / 자치 / 고시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