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경찰 ‘일본 여성 욕설·폭행 영상·사진’ 속 한국 남성 추적

경찰 ‘일본 여성 욕설·폭행 영상·사진’ 속 한국 남성 추적

오세진 기자
입력 2019-08-24 11:21
업데이트 2019-08-24 11: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본 여성 폭행하는 한국 남성
일본 여성 폭행하는 한국 남성 드랍더드립 유튜브 영상 캡처
한국인 남성이 한국을 찾은 일본 여성 관광객들을 위협하고 폭행하는 동영상과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돼 파장이 일자 경찰이 사실 관계 확인에 나섰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서울 홍대입구역 앞에서 일본 관광객 여성이 한국인 남성에게 폭행당하는 사진과 동영상이 소셜미디어에 올라왔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해 사건의 진위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확산되고 있는 동영상에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앞 거리에서 한국인 남성이 일본 여성들을 뒤따라가며 험한 욕설을 퍼붓는 장면이 담겼다.

또 이 남성이 여성 피해자를 폭행하는 장면이 찍힌 사진도 전날 트위터에 올라와 논란이 확산됐다. 사진을 올린 트위터 이용자는 일본어로 “한국인이 폭언을 하고 차별적인 말을 계속했다”면서 “동영상을 찍으면 갑자기 달려와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며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이 영상과 사진에 등장하는 남성을 추적하고 있다. 다만 경찰 관계자는 아직까지는 피해자가 직접 신고하지 않았고 이 사건과 관련해서 주한 일본대사관의 연락은 없었다고 전했다.

오세진 기자 5sj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