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감사…고객의 ‘덕분’ 될터”
![이춘국 부사장](https://img.seoul.co.kr/img/upload/2010/11/24/SSI_20101124170907.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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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춘국 부사장
이처럼 신한카드는 지금의 1위 자리에 있게 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며, 더욱 겸손히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을 위해 행동하겠다는 다짐을 광고 캠페인을 통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작은 TV 광고의 핵심 카피인 ‘덕분’을 동일하게 적용, 일상생활 속 기분 좋은 일들이 누군가의 덕분에 생긴 것처럼 신한카드는 모두 고객님 덕분이며, 더 나아가 고객님의 ‘덕분’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특히 다양한 고객의 일상생활 속 공감 코드를 바탕으로 한 카피와 모노톤의 컬러는 행복 바이러스가 퍼지는 듯한 잔잔한 감동을 더해줍니다. 여기에다 기분 좋은 일들이 멈추지 않고 계속 이어져 꼬리에 꼬리를 무는 ‘덕분 릴레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은 광고를 보다 친근하고 따뜻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https://img.seoul.co.kr/img/upload/2010/11/24/SSI_20101124170929.jpg)
![광고대행사 제일기획](https://img.seoul.co.kr//img/upload/2010/11/24/SSI_20101124170929.jpg)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앞으로도 지금 신한카드의 모습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임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2010-11-25 3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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