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일자 확인의 당위성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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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식 홍보실장
소비자들이 우유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이 신선도이므로 이에 대한 판단기준으로 유통기한과 제조일자를 함께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1차적으로 우유의 제조일자라는 새로운 이슈를 제기하고 2차에는 이에 따른 구체적 가치를 전달하는 단계별 전략을 실행하여 우유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이 명확하게 제조일자 확인의 당위성을 전달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올해 들어서는 서울우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서울우유 제조일자 캠페인에 찬성해 준다는 컨셉트로 이벤트 고지 광고활동을 진행하였고 총 120만명이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참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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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즈
본 상을 서울우유가 자만하지 말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1등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0-11-25 3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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