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 가이드] 금강제화-상품권 하나로 구두·양복 폭넓게

[설선물 가이드] 금강제화-상품권 하나로 구두·양복 폭넓게

입력 2011-01-21 00:00
수정 2011-01-2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설 명절, 고향에서 만날 가족들 생각에 기다려지기도 하지만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때는 선물 받는 사람들이 직접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권이 좋다. 특히 금강 상품권은 슈즈뿐만 아니라 하나의 상품권으로 아웃도어 의류·골프 의류·신사복 등의 패션 의류와 핸드백과 지갑 등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3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명절 선물의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이미지 확대
금강제화 상품권
금강제화 상품권
금강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가 꾸준히 늘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금강제화는 기존의 브랜드 외에도 이태리 감성의 핸드백 ‘엠 브루노말리’와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 ‘팀버랜드’, ‘클락스’ 등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금강 상품권은 수도권은 물론 130개 도시 400여개 매장에서 금강제화, 랜드로바, 레노마, PGA TOUR 및 백화점 매장, 대리점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 역시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금액별로 선택할 수 있다. 남성에게는 지갑 벨트 세트, 여성에게는 핸드백과 슈즈 세트를 추천한다. (02)530-7000.

2011-01-2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