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 애용하는 연예인들 공통점 알고보니…수지와 박수진, 그리고

블랙마틴싯봉 애용하는 연예인들 공통점 알고보니…수지와 박수진, 그리고

입력 2014-01-09 00:00
수정 2014-01-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블랙마틴싯봉
블랙마틴싯봉
프랑스 패션잡화 블랙마틴싯봉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평소 블랙마틴싯봉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연예인들이 누구인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블랙마틴싯봉은 값이 아주 비싼 브랜드가 아닌데도 많은 스타들이 애용하고 있어 더 주목받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을 즐겨 이용하는 스타로는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대표적이다. 수지가 2012년 드라마 ‘빅’에서 착용한 블랙마틴싯봉의 형광노란색 클러치백은 방송 이후 큰 관심을 받으며 불티나게 팔렸다. 이후 두 차례 공항 패션에서 와인색 토트백과 검은색 클러치백을 각각 착용하며 수지의 이름은 블랙마틴싯봉의 연관 검색어에도 오르게 됐다.

수지 외에도 블랙마틴싯봉을 애용하는 스타로는 방송인 박수진이 있다. 박수진은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테이스티 로드’에서 박수진은 분홍색 백팩 겸 숄더백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진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도 블랙마틴싯봉의 갈색 클러치백을 착용했다.

수지와 박수진 외에도 배우 정유미가 tvN의 ‘로맨스가 필요해 2’에서, 배우 윤진이가 SBS ‘신사의 품격’에서 블랙마틴싯봉의 제품을 착용했다. 블랙마틴싯봉의 가방은 개성있는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 백팩을 숄더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활용성이 뛰어나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블랙마틴싯봉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가방 전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론니데이 (Lonely Day) 1+1 행사를 연다. 또한 블랙마틴싯봉 가방 2개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