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보상, 네티즌들 왜 화내나 했더니…

SKT 통신장애 보상, 네티즌들 왜 화내나 했더니…

입력 2014-03-26 00:00
수정 2014-03-26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kt 통신장애 보상
skt 통신장애 보상


’SKT 통신장애 보상’

SK텔레콤이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해 가입자들의 보상금 조회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SK텔레콤은 25일 오후 6시부터 보상금액 조회시스템 전용 홈페이지(cs.sktelecom.com)을 열였다.

조회된 보상금은 별도의 신청 없이 4월 청구서에서 일괄적으로 감액처리 된다.

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금액 조회는 인터넷 외에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 114) 및 공식 대리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KT 통신장애 보상금 조회 서비스를 접한 네티즌은 “SKT 통신장애 보상, 3000원 정도 받았는데 많은 것인가?”, “SKT 통신장애 보상, SKT 탈퇴할 건데 어떻게 받죠?”, “SKT 통신장애 보상금, 1000원도 안주다니 장난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보상금액에 대해서는 “생각보다 많이 받지 못했다”는 실망을 표현한 네티즌들과 “이 정도로 준 것도 대단하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한 상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