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입력 2016-01-17 12:28
수정 2016-01-17 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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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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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전자 제공 >>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전자 제공 >>
뉴욕 타임스퀘어를 찾는 관광객은 하루 평균 30만명에 달한다. 런던 피카딜리 광장 역시 관광명소로 다수의 글로벌 기업이 광고전을 펼치고 있다.

약 2분 분량의 LG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이 동영상은 LG전자의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서도 LG 시그니처 브랜드·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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