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천연과즙의 맛’ 즐기는 어린이용 식초음료

대상 청정원, ‘천연과즙의 맛’ 즐기는 어린이용 식초음료

전경하 기자
전경하 기자
입력 2017-05-24 22:50
수정 2017-05-24 23: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상 청정원은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출시했다. 2005년 ‘홍초’ 출시로 음용식초 시장에서 1위를 지켜온 노하우를 담았다.
이미지 확대
대상 청정원이 만든 어린이용 음용식초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고칼슘 제품이다. 대상 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이 만든 어린이용 음용식초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고칼슘 제품이다.
대상 청정원 제공
식초에는 초산, 구연산 등 몸에 좋은 유기산이 들어 있는데 특히 초산은 피로물질인 젖산 분해 효과가 있다. 에너지 소모가 많은 어린이들에게 유효한 성분이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딸기,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 성분을 높였다. 뚜껑이 달린 팩 형태의 포장으로 휴대하기 쉽고 어린이들이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다. 디자인도 기린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딸기, 청도포, 애플&소다 3가지 맛이 있다.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마실 수 있는 ‘홍초 바이탈플러스’도 있다. 활기를 뜻하는 ‘바이탈’에 더하다는 뜻의 ‘플러스’를 합친 이름이다. 사과, 레몬, 당근 등 3가지 과일과 채소를 원료로 한 자연발효 식초로 천연과즙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맛은 설탕이나 액상과당이 아니라 천연 파인애플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내 건강한 식초 음료를 완성했다. 비타민 B3, B5, B6 등 비타민B 복합물이 신진대사에 도움을 준다. 바나나&파인애플,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키위그레이프, 상그리아 포도레몬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전경하 기자 lark3@seoul.co.kr

2017-05-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