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23일.24일 고용창출 우수기업 세미나

이노비즈협회, 23일.24일 고용창출 우수기업 세미나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18-01-17 15:37
수정 2018-01-17 15: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23일부터 3회에 걸쳐 ‘2018년 첫 고용창출 우수기업 무료 세미나’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23일 경기 판교, 24일 서울 강남 등에서 열리며 2018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과 인력관련 정부지원사업 설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사전 입사자(입사 후 30일 이내) 공제가입 가능, 인턴기간 운영폐지 등 올해 청년내일채움사업공제 사업에서 새롭게 바뀌는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현장 내 별도 마련된 상담 부스에서 협회 내 사업 담당자와 참여기업 담당자 간 1대1 상담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일자리안정자금, 중소기업청년추가고용장려금, 고용증대세액공제 등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되는 정부지원사업 등의 내용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이며, 이노비즈협회 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innobiz.or.kr) 공지사항 내 ‘2018년 첫 고용창출 우수기업 세미나’ 게시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