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펑워 제공](https://img.seoul.co.kr/img/upload/2023/03/15/SSC_20230315172300_O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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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펑워 제공
한국관광공사, 지자체, 면세점, 항공사, 호텔 등 대거 참석 예정중국 최대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인 마펑워는 오는 27일 오후 3시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제3회 미디어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회사는 코로나 3년을 지나면서 변화된 중국인들의 여행 니즈와 트렌드를 공유하고 예전과는 다른 전략으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는 자리를 가진다.
개별 자유 여행에 특화된 중국 플랫폼인 마펑워는 중국 MZ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려는 목표다. 마펑워는 OTA(온라인 여행사)가 아닌 여행에 특화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성격의 플랫폼으로, 해외여행 구상 단계에서의 의사결정과 여행 동선을 계획하는데 어떤 요소들이 영향을 미치는지 면밀히 분석해왔다.
여행객의 인당 지출 규모가 일본인과 미국인을 합친 것보다 큰 중국 개별 여행객은 국내 내수 경제의 회복과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이번 컨퍼런스가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컨퍼런스는 MZ세대의 이목 집중이 가능한 홍보 방안과 케이팝(K-POP) 연계 여행 상품 등을 안내하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중국 비즈니스의 어려움으로 올바른 솔루션에 갈증을 느끼던 기업에 귀감이 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펑워 북경 본사의 위저우(Yuzhuo) 부사장과 마펑워 코리아의 박경진 대표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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