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공식매장,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체험 및 무료교육 제공

DJI 공식매장,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체험 및 무료교육 제공

입력 2024-01-30 09:53
수정 2024-01-30 09: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DJI 공식 ARS 매장
DJI 공식 ARS 매장
글로벌 드론 기업 DJI는 제품을 체험하고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식 ARS 매장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일곱 번째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ARS 매장은 드론과 짐벌 카메라는 물론이고 DJI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전 시연과 체험이 가능하고 요청 시 매장에서 드론 전문가가 무료 교육을 제공한다.

지난 26일 스타필드 수원점과 연이어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은 소비자들에게 드론의 진입장벽을 낮추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전략적으로 매장을 확장중인 수입원 게이트비젼의 의지가 담겨있다.

기존에는 서울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은 DJI 체험을 위해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나 동탄까지 가야 했으나 이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도 미니4프로, 매빅3프로, 아바타, 오즈모포켓3, 액션4 등 DJI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드론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DJI는 온라인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본점, 경기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수입원 게이트비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매장 체험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시연과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