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여성 이용자 월평균 사용일 15.6일, 사용시간 207분으로 1위
러브테크 기업 큐피스트가 소개팅 앱 3사 중 글램이 여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글램은 지난 7월 여성 사용 일수와 사용 시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전체 사용 시간과 사용자를 기준으로 상위 3사를 비교한 결과다.
모바일인덱스 데이터 기준 여성의 월평균 사용 일수는 글램이 15.57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2.32일, 3위가 11.53일로 뒤를 이었다. 여성의 사용 시간 또한 ▲글램 207분 ▲2위 182분 ▲3위 137분 순이었다.
글램은 일정 시간 앱을 유지하는 비율을 보여주는 유지율에서 남녀 전체 65%로 2, 3위(각각 61%, 56%)보다 최대 16%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여성 유지율에서도 유사하게 글램이 가장 높은 65%로, 2, 3위와 비교해 최대 23% 더 높았다고 전했다.
큐피스트 관계자는 “‘탈퇴하세요, 함께’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소개팅 앱을 사용하는 이유에 집중하고, 꾸준히 매칭 경험을 개선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알고리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큐피스트는 “Satisfy the desires of love”라는 사명 아래 ‘러브-테크’(Love-Tech) 사업을 전개하는 IT기업이다. 누적 회원 수 670만 명의 국내 대표 데이팅 서비스 글램, 겉궁합과 속궁합을 미리 보고 만나는 케밋, 국내 유일 셀러브리티 커뮤니티 알파스테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알고리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의 성장과 고객 경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큐피스트 제공)
러브테크 기업 큐피스트가 소개팅 앱 3사 중 글램이 여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글램은 지난 7월 여성 사용 일수와 사용 시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전체 사용 시간과 사용자를 기준으로 상위 3사를 비교한 결과다.
모바일인덱스 데이터 기준 여성의 월평균 사용 일수는 글램이 15.57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2.32일, 3위가 11.53일로 뒤를 이었다. 여성의 사용 시간 또한 ▲글램 207분 ▲2위 182분 ▲3위 137분 순이었다.
글램은 일정 시간 앱을 유지하는 비율을 보여주는 유지율에서 남녀 전체 65%로 2, 3위(각각 61%, 56%)보다 최대 16%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여성 유지율에서도 유사하게 글램이 가장 높은 65%로, 2, 3위와 비교해 최대 23% 더 높았다고 전했다.
큐피스트 관계자는 “‘탈퇴하세요, 함께’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소개팅 앱을 사용하는 이유에 집중하고, 꾸준히 매칭 경험을 개선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알고리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큐피스트는 “Satisfy the desires of love”라는 사명 아래 ‘러브-테크’(Love-Tech) 사업을 전개하는 IT기업이다. 누적 회원 수 670만 명의 국내 대표 데이팅 서비스 글램, 겉궁합과 속궁합을 미리 보고 만나는 케밋, 국내 유일 셀러브리티 커뮤니티 알파스테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알고리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의 성장과 고객 경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