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풀리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11-15 11:30
수정 2024-11-15 1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풀리오 제공)
(사진=풀리오 제공)


풀리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풀리오 자사몰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80% 할인, 10만 원 쿠폰팩, 무료배송,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11월 29일, 12월 6일 금요일은 단 4시간 동안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얼리버드 기간에만 풀리오 회원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초특가 상품은 조기 품절이 예상되며, 풀리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알림을 통해 빠르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목어깨 베개형 마사지기는 장시간 컴퓨터 작업으로 인한 목·어깨 통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풀리오는 단순한 마사지기 이상의 기능을 갖춘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으며, “세상 모든 사람의 피로가 풀릴 때까지”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