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입력 2015-12-31 22:30
수정 2016-01-01 02: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제네시스 홍보 영상’ 올해의 최고 비디오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홍보 영상이 미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모티브 뉴스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비디오에 선정됐다고 현대차 측이 31일 밝혔다. 우주 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으로 지난 4월 공개됐던 작품이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홍보 영상이 미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모티브 뉴스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비디오에 선정됐다고 현대차 측이 31일 밝혔다. 우주 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으로 지난 4월 공개됐던 작품이다.

현대자동차 제공



2016-01-01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