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쿠션

[2016 상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쿠션

입력 2016-06-29 16:24
수정 2016-06-29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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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여성별 맞춤 메이크업으로 인기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한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이란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비비쿠션’은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등 아시아의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82관왕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 미국까지 진출한 비비쿠션은 라네즈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전체 판매량의 60%가 해외에서 판매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출시 1년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런 비비쿠션의 인기는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연구와 이해, 피부톤에 따른 다양한 컬러 등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고온다습한 아세안 국가 여성들의 경우 끈적임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베이스메이크업의 선호도를 고려해 모공 케어 기능이 함유된 비비쿠션 포어 컨트롤을 일찌감치 내놓았으며, 한랭건조한 중국 내륙이나 겨울철 환경 특성을 고려해 안티에이징 기능성이 추가된 비비쿠션 안티에이징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생활 환경에 맞춘 제품 개발에 주안점을 두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16-06-30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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