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환승연애2’ 정현규 모델로 발탁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환승연애2’ 정현규 모델로 발탁

입력 2023-01-03 10:00
수정 2023-01-03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모델 정현규. 나인위시스 제공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모델 정현규. 나인위시스 제공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지난해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정현규를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2일 나인위시스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그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하며 ‘하이드라 크림앰플’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인스타그램 라이브 및 스토리 형태로 구성된 영상 속에서 정현규는 “왜 이렇게 철벽을 치냐구요?”, “누나, 겨울인데 보습 갈아타야죠”, “누나 같이 발라요” 등 주옥 같은 대사를 전하며, 현 시점 가장 주목받는 철벽 연하남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정현규가 강력히 추천한 하이드라 크림앰플은 3000달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쫀쫀한 초고보습을 구현하는 일명 ‘철벽보습앰플’이다. 지난해 하반기 15g 뷰티 어워드 보습앰플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겨울철 오랜 시간 유지되는 진한 보습을 선사한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지금 대중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세 중의 대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하이드라 크림앰플을 비롯해 하이드라 수분앰플, 톤업크림 등 그가 선택한 나인위시스 대표 제품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