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 ‘더마 A2 크림’ 보습크림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 ‘더마 A2 크림’ 보습크림 출시

입력 2023-10-16 11:03
수정 2023-10-16 11: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니들리 제공
니들리 제공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니들리에서 신제품 ‘더마 A2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 A2 크림’은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인 GLA(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트리플히아루론산으로 수분 보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더마 A2 크림의 주요 원료인 GLA는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액정 구조(Lamella Liquid Crystal)를 형성해 피부 수분 보존 능력을 높이고 피부 밀착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준다.

100시간 보습력과 피부 속보습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더마 A2 크림’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바디 겸용 크림이다. 고보습 크림이지만 끈적임과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만들어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크림이다.

니들리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생기는 피부 가려움, 피부 찢어짐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손상되는데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피부 장벽부터 보습을 채워주는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더마 A2 크림은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피부 면역이 떨어지는 요즘 날씨에 보습과 수분을 챙길 수 있는 크림”이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