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자극 없는 프로폴린스 가글 인기

화학 자극 없는 프로폴린스 가글 인기

강윤혁 기자
강윤혁 기자
입력 2024-09-02 23:54
수정 2024-09-02 23: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지앤코스

이미지 확대
지앤코스(GNCOS)가 가글 브랜드 ‘프로폴린스 가글’ 구강청결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지앤코스 제공
지앤코스(GNCOS)가 가글 브랜드 ‘프로폴린스 가글’ 구강청결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지앤코스 제공


헬스케어 전문기업 GN그룹의 지앤코스(GNCOS)가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글 브랜드 ‘프로폴린스 가글’ 구강청결제 추석 선물 세트를 내놨다.

프로폴린스 가글은 이른바 ‘찌꺼기 가글’로 불리며 화학적 자극이 없이 입 속 단백질 찌꺼기를 제거해 입 냄새 방지에 도움을 주는 구강청결제다. 칫솔질로 제거하기 어려운 입 속 세균과 입 냄새를 배출해 각종 충치 원인균을 제거하고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준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현재 누적 판매량 4000만병 이상 판매된 히트상품”이라면서 “코로나 재확산 위험으로 건강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추석 선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앤코스는 최근 신제품 가글인 ‘프로폴린스 리프레쉬 가글’을 출시했다. 기존 가글 라인과는 다르게 구취 제거 기능에 특화돼 시원하고 강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개운함과 시원함에 집중한 리프레쉬 가글은 쿨링감이 강하지만 확실한 상쾌함으로 차별한 제품이란 설명이다.

특히 충치, 치은염, 치주염, 잇몸병 등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칫솔질과 치실로 해결되지 않는 입속 찌꺼기를 제거해 입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고 했다.

기존 가글 라인(프로, 유자, 벚꽃)은 입 안에 화끈한 느낌을 남기지 않아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었다면, 이번에 출시한 리프레쉬 가글은 강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만큼 입 속 단백질 찌꺼기를 강력하게 배출하도록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프로폴린스 가글은 총 4가지 라인(프로, 벚꽃, 유자, 리프레쉬)으로 나온다. 다양한 라인과 예쁜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 세트로 좋다고 추천했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보다 강력한 구취 제거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면서 “위생을 중시하고 입 냄새에 예민한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24-09-03 43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