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플러스] 한라비발디 새 BI 발표

[부동산플러스] 한라비발디 새 BI 발표

입력 2012-04-23 00:00
수정 2012-04-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라건설은 최근 아파트 브랜드인 ‘한라비발디’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1997년 BI를 처음 도입한 뒤 15년 만이다. 새 BI는 5월 말 분양예정인 717가구 규모의 원주 한라비발디 2차 단지부터 본격 적용된다. BI는 한라의 ‘H’와 비발디의 ‘V’ 이니셜이 어우러지도록 했다. 콘셉트는 ‘더 하모니’다. 더(THE)는 기술(Technology), 인간(Human), 자연(Eco)의 앞글자에서 따왔다. 심볼 마크인 ‘V’는 비발디(Vivaldi)의 앞글자다. 한라의 첫 글자인 ‘H’를 유연한 선으로 표현해 주거공간으로서의 편안함과 친근함을 강조했다.

BI에 기반한 색채 디자인은 앞으로 아파트 외부 색채 시스템에 활용된다.



2012-04-23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