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수고객 대상 응급 통역 등 맞춤형 서비스

KB국민은행 우수고객 대상 응급 통역 등 맞춤형 서비스

최선을 기자
입력 2017-11-23 23:52
수정 2017-11-24 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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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자사 우수고객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의료·문화·쇼핑 등을 돕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우수고객이 해외에서 병원을 찾아야 할 경우 한국어로 의료 상담을 제공하고 현지 의료진과의 응급 통역을 지원하기로 했다. 제휴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조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이를 위해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하고 2개 국어 이상 구사가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확보했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2017-11-24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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