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에서 체험 마케팅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포르셰 익스피리언스’ 행사 체험공간에 삼성전자 109인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가 걸렸다.삼성전자 모델이 17일까지 말레이시아 세팡 국제 자동차 경기에서 개최되는 ‘포르셰 익스피리언스’ 행사장에 전시된 109형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 ‘LED 포 홈’ IF P1.2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LED 포 홈은 포르셰 행사장 하이라이트 공간에 설치돼 시승 참가자들이 초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사전 주행 브리핑 교육을 받는 데 활용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LED 포 홈은 미세 피치 기술 등으로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기 때문에 고급 주택과 별장, 고급 리조트 등에서 개인을 위한 소규모 극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오는 17일까지 세팡 국제 자동차 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포르셰 익스피리언스’로, 고성능 스포츠카를 통해 실제 자동차 경주장인 서킷에서 시승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석 기자 shiho@seoul.co.kr
2018-10-15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