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웹예능 ‘킹슬맨_단꿈상점의 비밀’ 티저. HS애드 제공.](https://img.seoul.co.kr/img/upload/2021/12/21/SSI_20211221181538_O2.jpg)
![유튜브 웹예능 ‘킹슬맨_단꿈상점의 비밀’ 티저. HS애드 제공.](https://img.seoul.co.kr//img/upload/2021/12/21/SSI_20211221181538.jpg)
유튜브 웹예능 ‘킹슬맨_단꿈상점의 비밀’ 티저. HS애드 제공.
HS애드가 기획하고 JTBC가 제작한 ‘킹슬맨’은 황제성, 황광희, 이은지, 최예나가 출연해 경동나비엔 단꿈상점 태스크포스(TF)의 팀원이 되어 숙면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상하는 과정을 담은 웹예능이다.
불면증이 있는 이들에게 숙면을 돕는 노래를 만들고, 수면유형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숙면 MBTI를 만드는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다. 또한 수면클리닉 전문가를 초대해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숙면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번 웹예능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숙면할 수 있도록’이라는 컨셉의 경동나비엔 ‘단꿈상점’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HS애드 관계자는 “킹슬맨을 통해 경동나비엔 기존 프로모션 참여수 대비 2배이상 증가한 수치를 보이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플랫폼으로까지 고객경험이 확장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