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트레이딩, 친환경제설제 판매 개시

제일트레이딩, 친환경제설제 판매 개시

김진성 기자
입력 2023-09-26 15:08
수정 2023-09-26 15: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빠른 제설 대책 수립 위해 나라장터에 상품 등록
이미지 확대
제일트레이딩 제공
제일트레이딩 제공
토탈 도로솔루션 제공 업체 제일트레이딩은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친환경제설제(고상 제설제 제일1, 제일3과 액상 제설제 하이에코3)를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상품 등록했다.

특히 올해는 각 지자체와 도로공사의 업무 담당자들이 예년보다 빠르게 제설 대책을 수립했고 이에 대응하기 위해 평소보다 이른 9월에 등록 절차를 마감했다. 액상 제설제인 하이에코3은 이달 20일부터, 고상 제설제인 제일1과 제일3은 추석 연휴 전인 27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
제일트레이딩 제공
제일트레이딩 제공
제일트레이딩은 제설용 소금과 염화칼슘 수입 전문 업체로 도로 제설 및 보수는 물론 도로 관리에 필요한 장비 공급까지 가능한 도로 관리 전문 회사다. 작년 11월 친환경 제설제 사업을 론칭하였으며 충남 당진에 있는 직영 공장에 직접 원재료를 공급하고 생산해 제품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제일트레이딩 관계자는 “기상 상황에 따라 세부적인 제설 작업이 가능하도록 고상 제설제인 제일1과 제일3의 융빙 능력과 가격을 달리 한 점, 액상 제설제인 하이에코3이 기존 탱크로리 외에도 소량(1,250kg IBC탱크) 구매가 쉽도록 한 점이 강점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년 원자재 가격 인상과 환율 상승 등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판매 가격을 동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공서 외에도 민간 구매에 대한 문의와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2023년도 친환경 제설제 판매 딜러를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일트레이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