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TV 하이라이트]

[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1-03-04 00:00
업데이트 2011-03-04 00: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독립영화관(KBS1 밤 1시 35분) 엄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형, 누나와는 다르게 ‘간지 나는’ 학창 시절을 보내고 싶었던 짱구는 집안에서 유일하게 명문고에 진학하지 못해 골칫덩이가 된다. 광춘상고는 교사들의 폭력과 학생들 간 세력 다툼으로 부산 일대에서 알아주는 악명 높은 학교다. 그곳에서 짱구는 입학 첫날 불량서클 ‘몬스터’의 카리스마에 압도당하고 만다.

●금요기획(KBS2 밤 11시 5분) 최근 소말리아 해역에서 납치된 삼호주얼리호 선박에 올라 선원 21명 전원을 무사히 구출하며 작전수행 능력을 보여준 해군특수전여단 ‘UDT/SEAL’. 육해공 전전후 특수 타격, 폭발물 처리, 해상대테러 작전 등 특수전 임무를 맡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로 알려져 왔다. 불가능을 모르는 UDT/SEAL의 과정과 임무를 공개한다.

●몽땅 내 사랑(MBC 밤 7시 45분) 두준과 금지는 도로주행 연습을 하다 사고가 나서 차 안에서 밤을 지새우게 되고, 미선은 김 원장에게 금지가 과제 때문에 집에 들어오지 못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한편 은희의 분식점 가게세를 올린다는 소식을 알게 된 영옥과 승아는 힘들어하는 은희를 돕기 위해 우진에게 생활비를 보태라는 말을 하려고 하는데….

●스타부부쇼 자기야(SBS 밤 11시 5분) 몇십 년을 다른 방식으로 살아온 두 사람이 만나 한 가정을 이룰 때는 충돌이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결혼생활을 유지하려는 생각이라면, 이 트러블을 해결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둘 중 하나가 포기하거나 참는 것이다. 이런 일방적인 손해 때문에 억울해하는 기혼자와 그리고 미혼 모두에게 이야기와 웃음을 선사한다.

●세계의 아이들(EBS 밤 8시 50분) 피지는 추장들이 다스리는 나라다. 대추장회의에서 선출된 대추장이 대통령이 된다. 세습제로 내려오는 대추장은 마을의 대표로서 사람들을 지키고 삶을 보장한다. 세계의 아이들이 찾아간 피지의 전통마을 비세이세이는 전직 대통령이었던 대추장이 다스리는 곳. 그의 집에서 살고 있는 추장 집안 아이들의 특별한 일상을 만나 본다.

●명불허전(OBS 밤 10시 5분) OBS ‘명불허전’에서는 봄을 맞아 국민 새 박사 윤무부 교수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거제도 어부의 아들로 태어나 우연히 여름철새 ‘후투티’를 보고 새에 대한 동경을 갖기 시작한 이야기. 그리고 국민 새 박사가 되기까지와 늘 그 자리에서 포근하게 남편을 내조해준 둥지 같은 존재의 아내와 결혼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들어 본다.
2011-03-04 24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