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집엔 새 가구… 창고형 가구 아울렛 입주 가구 할인 이벤트

새 집엔 새 가구… 창고형 가구 아울렛 입주 가구 할인 이벤트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16-06-24 17:14
수정 2016-06-24 17: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창고형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에서’입주 가구 할인 이벤트’ 실시
창고형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에서’입주 가구 할인 이벤트’ 실시
최근 대규모 아파트 분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 입주하는 집의 가구 선택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한 많은 가정들이 경제적 상황을 고려해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찾고 있지만 그렇다고 품질을 간과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따라서 가구 선택의 폭이 좁았던 예전과는 달리 요즈음 새로 입주하는 가정들의 경우 디자인, 가격 A/S 등을 꼼꼼히 비교하고 구매하는 비율이 크게 늘었다. 이에 한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창고형 아울렛 형태의 가구 매장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곳으로는 일산-오산-하남 등 수도권 일대에 매장을 갖추고 있는 가구톡세상이다. 더욱이 최근 가구톡세상은 동탄2신도시, 화성향남지구, 위례신도시 등 대규모 입주물량 발생에 따라 수도권 전체 매장에서 입주 가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일산 1600평, 오산 2000평, 하남 1000평 등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아울렛 규모에 막대한 물동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은 입주 가구뿐만 아니라 신혼가구, 학생가구, 싱글가구 등 컨셉에 따라 인테리어가 반영된 멀티숍 형태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대의 품질 좋은 가구를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창고형가구아울렛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가운데 전통을 가진 가구 유통 역사를 가진 곳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가구톡세상은 27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통해 최대의 물동량으로 저렴한 가격과 A/S로 호평 받는 등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