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일본서 미니 4집 ‘러브 루프’ 내고 월드투어

갓세븐, 일본서 미니 4집 ‘러브 루프’ 내고 월드투어

입력 2019-06-07 18:11
수정 2019-06-07 18: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다음 달 31일 일본에서 미니 4집 ‘러브 루프’(LOVE LOOP)를 내고 현지 투어에 들어간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러브 루프’는 지난 1월 발매한 일본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원트 렛 유 고’(I WON‘T LET YOU GO)에서 처음 선보인 감성적 세계관을 확장한 노래다.

’반드시 만나는, 붉은 실로 연결된 운명의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에 담았다.

아울러 갓세븐은 오는 15∼16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갓세븐 2019 월드투어 킵 스피닝‘에 나선다.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지를 돌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이와 별도로 7월 30일부터 도쿄를 시작으로 고베, 나고야, 후쿠오카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아워 루프‘(Our Loop)라는 타이틀로 공연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