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다이너마이트’ 유튜브 17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년 10개월 만에 17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6일 밝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인 ‘다이너마이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케이팝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올랐다. BTS는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빅히트뮤직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BTS ‘다이너마이트’ 유튜브 17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년 10개월 만에 17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6일 밝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인 ‘다이너마이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케이팝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올랐다. BTS는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년 10개월 만에 17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6일 밝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인 ‘다이너마이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케이팝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올랐다. BTS는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