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교육, 학부모들을 위한 영어스피킹 강좌 전국 개최

뮤엠교육, 학부모들을 위한 영어스피킹 강좌 전국 개최

입력 2014-06-16 00:00
수정 2014-06-16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우리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일일강연서 영어교육 노하우 전수

아이들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한 영어스피킹 강좌가 전국에서 개최된다. 22개의 교육과정과 55개의 세부항목으로 구성된 뮤엠교육의 전문 지도자 과정을 수료한 원장들이 전국 각지의 뮤엠영어 지점에서 직접 영어스피킹 교육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전국 1,200여 개의 뮤엠 가맹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영어스피킹 강연은 전문성을 갖춘 원장들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라는 이름 하에 시행한다.

이번 강연은 기존의 학원들이 홍보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학부모 설명회와 달리 ‘어머님이 아셔야, 아이의 영어 교육을 바르게 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한다.

‘우리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강연은 단계마다 학습자의 사고 패턴과 학습이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 학습 패턴을 제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은 흔히 가정에서 느끼는 영어교육의 문제점들을 짚어보고, 아이들의 영어 사고 능력을 키워주는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또한 자녀들의 시간과 학습 체력을 배려한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 방법도 함께 다룬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각각의 학습레벨에서 자녀들의 영어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더 효율적인 교육 방향을 제시할 뿐 아니라 영어 실력을 빠른 시간에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영어로 글쓰기, 원어민과의 화상통화 등의 단계를 밟는 데 필요한 부분도 함께 알려준다”고 전했다.

뮤엠영어의 ‘우리 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일일 강연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mumenglish.com) 또는 전화(1544-1010)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