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념의 인터넷 방송국 KooTV 런칭, 최고수준 방송기술 도입
‘KooTV(쿠티비)’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킨 ‘KOO그룹’이 주목받고 있다. KOO그룹은 엔터테인먼트와 프로게임단, MCN산업, E-Commerce 등 다양한 미디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그룹으로, 최근 업계에서 창의력 넘치는 행보를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05/28/SSI_20150528145826_O2.jpg)
![](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05/28/SSI_20150528145826.jpg)
비단 쿠티비와 관련한 행보뿐만 아니라 KOO그룹은 ‘KOO타이거즈’ 프로게임단 운영, 다양한 엔터테이너 양성, MCN사업 등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넓히고 있다.
KOO그룹 관계자는 “이러한 여러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원동력은 회사 내 자유로운 분위기로 인한 직원들의 창의력 증진이 한 몫한 것 같다”라며 “앞으로 직원들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KOO그룹은 헬스장, 카페, 식당, 숙소, 스튜디오 등 모든 시설을 갖춘 15층 ALL-IN-ONE 빌딩으로 직원들의 편의성을 강화해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유튜브 기업 홍보 영상에 직접 직원들이 출연, 딱딱한 홍보영상이 아닌 재미있고 즐거운 회사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향후 SNS활성화에 힘을 쏟을 것이라는 KOO그룹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koogroup)이나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koogroup)을 활용, 더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쿠티비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oo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