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가구 브랜드 ‘다우닝가구’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국민 가구 브랜드 ‘다우닝가구’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김태이 기자
입력 2015-10-02 15:33
수정 2015-10-02 15: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천연가죽소파, 원목식탁 등 고급 거실가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천연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다우닝’이 창립 35주년을 맞이하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우닝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 환급(5명) 및 100만 원 상당의 전동 리클라이너(35명)를 제공한다.

또한 각 대리점 및 매장의 진열제품에 대해 선착순으로 25~40% 할인을 실시하며,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쿠션 2개, 벽걸이시계 1개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인 1일부터 31일까지 총 31일간 다우닝가구 35주년을 기념한 특별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고. 제품에 따라 135만 원, 235만 원, 335만 원 등 최대 35%까지 다우닝의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다우닝은 지난 1980년이래 거실가구를 중심으로 한 천연가죽소파/원목식탁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순수 가구 브랜드로, 세련되고 격조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며 고객들과 깊은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주력 생산제품인 천연가죽소파의 경우 원피부터 목재, 원부자재 등을 자체적으로 엄선하고 관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이 밖에도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이나 복지기관에 가죽소파와 가구를 기부하는 등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적 활동도 앞장서고 있다.

창립 35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한 다우닝가구의 한 관계자는 “지난 35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창립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념 라디오 광고 방송을 계획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더 넓혀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다우닝가구의 창립 35주년기념 특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우닝가구 홈페이지(http://www.dauning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