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패션 트렌드? SPA 브랜드 약진·남성 패션 다양화

요즘 패션 트렌드? SPA 브랜드 약진·남성 패션 다양화

입력 2016-04-11 15:04
수정 2016-04-11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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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맨 제공
랩맨 제공
국내 의류시장에 SPA(다품종 대량공급) 브랜드의 신장세가 무섭다. 일부 유명 브랜드의 연 매출은 2000억원을 육박하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 SPA 브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최근 남성만을 위한 브랜드도 속속 나오고 있어 주목된다. 남녀를 불문하고 외적으로 가꾸는 것이 곧 경쟁력의 하나로 인정받는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을 내세우는 국내 SPA 브랜드인 랩이 최근 남성 라인 랩맨을 론칭했다. 지난해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를 론칭했던 랩은 이번 랩맨을 통해 남성 패션까지 영역을 확장한다.

랩맨은 인디, 스케이트 컬처, 힙합, 스트리트, 오리엔탈 무드 등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감각을 담아내게 된다. 이를 통해 젊은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포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LA올림픽이 열렸던 1984년을 테마로 해 캐주얼한 마린룩을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으로 유명한 미국 마블 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우터, 티셔츠, 팬츠, 모자, 액세서리 등 랩맨의 상품들은 54개의 전국 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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