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한국기자협회 토론회…‘유치원 공약’

안철수, 한국기자협회 토론회…‘유치원 공약’

입력 2017-04-13 07:41
수정 2017-04-13 07: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는 13일 서울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한국기자협회와 SBS가 공동주최하는 ‘2017 국민의 선택, 대통령 후보 초청 토론’에 참석한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 정의당 심상정 후보 등 5당 대선 후보와 함께하는 이 토론회는 각 당 대선후보 확정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TV 토론회다. 이 자리에선 안 후보가 최근 발표한 ‘대형 공립 단설유치원 신설 자제’ 공약이 집중적으로 거론될 것으로 보인다.

오후에는 국회 본관에서 제1차 국민의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해 선거 전략을 논의한 뒤, 광화문 광장에서 세월호 3주기를 추모하며 열리는 ‘생명존중 안전사회를 위한 대국민 약속식’에 참석한다.

안 후보는 이어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홀에서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가 주최하는 대선후보 초청 토론회에 참석, 농업 정책 구상을 밝힌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주 4.5일 근무 당신의 생각은?
2025 대선의 공식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일부 후보들이 공약으로 내건 주 4.5일 근무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OECD 국가 중 우리나라의 근로시간이 지나치게 길기 때문에 근로시간을 조정하겠다는 것인데 경제계는 난색을 표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주 4.5일 근무에 찬성한다.
주 4.5일 근무에 반대한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