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현아와 말춤 추며 “갈때까지 가보자”[동영상]

싸이, 현아와 말춤 추며 “갈때까지 가보자”[동영상]

입력 2012-08-15 00:00
수정 2012-08-15 15: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뮤직 비디오 ‘강남 스타일’ 2탄격 ‘오빤 딱 내 스타일’ 공개

싸이 ‘오빤 딱 내 스타일’ 뮤비 캡쳐 사진
싸이 ‘오빤 딱 내 스타일’ 뮤비 캡쳐 사진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Eh~SEXY Baby

오오오오오빤 딱 내 스타일~~”

’강남스타일’ 뮤직 비디오로 이달 유튜브 동영상 조회 건수 세계 1위에 오른 가수 싸이(35)가 2탄을 15일 0시 전격 발표했다. 타이틀은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뮤직 비디오 ‘오빤 딱 내 스타일’로, YG 라이프 블로그와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뮤직 비디오에는 지난달 발표한 ‘강남스타일’ 뮤직 비디오에서 싸이와 함께 지하철 역에서 말춤을 선보였던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출연해 ‘강남 스타일‘을 여성의 관점으로 재해석했다.

현아는 ‘오빤 딱 내 스타일’에서 말춤에 이어 웨이브 춤을 추가해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그래 바로 나” “섹시 베이비”라는 후렴구로 발랄함을 드러냈다. 싸이 역시 ‘강남스타일’서 보여주지 못했던 말춤 퍼레이드를 유감없이 발휘, 또 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

’오빤 딱 내 스타일’은 공개된 첫날 오후 현재 유튜브 조회수 70만건을 넘기며 또 한번의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현아의 “음색이 이상하고 노래를 잘 못한다.” “목소리가 거슬려 노래 스타일과 맞지 않다.”는 등의 평가가 있는 반면 “현아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과 섹시한 애교가 폭발, 눈을 못 떼겠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