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서울 중구 경향신문사 별관에서 ‘라이더유니온 3개 플랫폼사 AI 검증 결과 발표 기자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AI 100& 수락시 주행거리가 늘어 노동 강도가 높아지는데 수익은 감소한다”며 “실거리, 도로정체 등을 고려해 배달시간기준을 현실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2021.6.2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https://img.seoul.co.kr/img/upload/2021/06/29/SSI_20210629142411_O2.jpg)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AI 100& 수락시 주행거리가 늘어 노동 강도가 높아지는데 수익은 감소한다”며 “실거리, 도로정체 등을 고려해 배달시간기준을 현실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2021.6.2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9일 오전 서울 중구 경향신문사 별관에서 ‘라이더유니온 3개 플랫폼사 AI 검증 결과 발표 기자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AI 100& 수락시 주행거리가 늘어 노동 강도가 높아지는데 수익은 감소한다”며 “실거리, 도로정체 등을 고려해 배달시간기준을 현실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2021.6.2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https://img.seoul.co.kr//img/upload/2021/06/29/SSI_20210629142411.jpg)
29일 오전 서울 중구 경향신문사 별관에서 ‘라이더유니온 3개 플랫폼사 AI 검증 결과 발표 기자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AI 100& 수락시 주행거리가 늘어 노동 강도가 높아지는데 수익은 감소한다”며 “실거리, 도로정체 등을 고려해 배달시간기준을 현실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2021.6.2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AI 100& 수락시 주행거리가 늘어 노동 강도가 높아지는데 수익은 감소한다”며 “실거리, 도로정체 등을 고려해 배달시간기준을 현실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2021.6.2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AI 100& 수락시 주행거리가 늘어 노동 강도가 높아지는데 수익은 감소한다”며 “실거리, 도로정체 등을 고려해 배달시간기준을 현실적으로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202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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