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미 경영 CEO, ‘국민선호 CEO 대상’ 수상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미 경영 CEO, ‘국민선호 CEO 대상’ 수상

입력 2023-06-26 14:21
수정 2023-06-26 14: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고혼진리퍼블릭 제공
고혼진리퍼블릭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미 경영 CEO가 ‘2023 국민선호 CEO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뷰티와 효소 과학으로 사이언스 뷰티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일대일 스킨 매니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이념으로 운영해온 고양미 경영 CEO는 “고객과 기업이 윈윈(Win-Win) 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은 지금까지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2019년 강원도 산불화재로 인한 피해 지역 성금 기부, 2020년에는 코로나 방호복 및 마스크의 오랜 착용으로 피부에 손상을 입은 간호사분들에게 고혼진 제품을 지원했다. 2021년엔 모범납세자로 선정됐으며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범죄 예방협회에 성금 기부를 진행하는 등 크고 작은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고양미 경영CEO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연구해 보자는 목표를 통해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 경영이념이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며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더 큰 미래를 구상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