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농식품·경영 유통 최고위과정’ 제9기 교육생 모집

서울대학교, ‘농식품·경영 유통 최고위과정’ 제9기 교육생 모집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4-05 11:56
수정 2021-04-05 11: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대학교 ‘농식품·경영 유통 최고위과정(AAMP 주임교수 임정빈)’이 제9기 교육생을 4월12일부터 5월7일까지 모집한다. 본 과정은 서울대가 농식품 유통관련 전문분석기관인 농식품신유통연구원(원장 김동환)과 함께 농식품 최고경영자(CEO)를 육성하기 위한 것이다.

본 교육과정은 농식품 산업분야 CEO가 갖춰야 할 경영관리 능력 배양과 국내외 성공사례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을 목표로 한다. 교육대상은 생산자단체, 농업관련 법인, 식품업체와 농식품 관련 생산·제조·유통·수출업체, 농업 관련 공기업 등의 대표 또는 임원이다.

농업분야 중앙 또는 지방정부 공무원, 농민 등도 해당된다. 교육은 5월27일부터 시작해 12월초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에 4시간씩, 서울 관악구에 있는 서울대 농업생명과학대학에서 진행된다. 희망자는 5월7일까지 지원서·자기소개서·재직증명서 등 양식을 갖춰 이메일이나 팩스·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양식은 서울대학교 AAMP 홈페이지(www.aamp.co.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