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올림픽데이 홍보 “몸을 움직이세요”

김연아, 올림픽데이 홍보 “몸을 움직이세요”

입력 2017-06-23 15:48
수정 2017-06-23 15: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가 ‘올림픽 데이’를 맞아 생활 속 스포츠 활동을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김연아 STN 스포츠 제공=스포츠서울
김연아
STN 스포츠 제공=스포츠서울
조직위는 23일 김연아 등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들의 운동 모습이 담긴 ‘온라인 붐업 캠페인’영상을 게재해 올림픽 데이와 평창 대회 홍보에 나섰다.

올림픽 데이는 근대 올림픽이 처음 열린 1894년 6월 23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됐다. 매년 100여 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회원국이 올림픽 가치를 공유하고 올림픽 정신을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기념행사를 펼친다.

이날 서울에서는 서일대학교 레크리에이션 학과 학생들이 70여 명의 댄스팀과 함께 서울 올림픽 공원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플래시몹 행사를 열었다.

조직위는 “강릉에 있는 평창 올림픽 홍보체험관에선 올림픽 데이를 맞아 실제 성화봉을 전시하고, 경품을 곁들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