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볼 H리그 포스트시즌 개막 맞춰 신규 캐릭터 출시

핸드볼 H리그 포스트시즌 개막 맞춰 신규 캐릭터 출시

이제훈 기자
이제훈 기자
입력 2024-04-23 14:55
업데이트 2024-04-23 14: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코하
코하
한국핸드볼연맹은 23일 이번 시즌 새롭게 출범한 ‘핸드볼 H리그’ 포스트시즌 개막에 맞춰 신규 캐릭터 코하와 마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하는 H리그 주 캐릭터로 오렌지색 망토를 두른 슈퍼히어로의 모습과 ‘H’를 양 갈래머리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마하는 코하의 파트너 캐릭터로 우연히 날아온 핸드볼 공을 던져주다 핸드볼의 매력에 빠져든 전설의 하얀 하마 캐릭터다.

한국핸드볼연맹은 팬을 대상으로 코하의 파트너 캐릭터에 대한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후보군을 검토한 끝에 최종적으로 마하로 명명했다.
이미지 확대
마하
마하
한국핸드볼연맹은 23일부터 시작되는 포스트시즌부터 코하와 마하를 공개한다. 매치 최우서선수(MVP)에게 부상으로 코하·마하 인형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포스트 시즌 기간 중 현장 이벤트 및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고 H리그 공식 온라인 샵과 경기장 굿즈 샵에서도 판매한다.
이미지 확대
포스트시즌 일정
포스트시즌 일정
2023~24시즌 핸드볼 H리그 포스트시즌은 23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여자부 준플레이오프 서울시청과 삼척시청의 경기로 막을 올린다. 남자부는 준플레이오프 없이 24일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SK호크스와 하남시청의 플레이오프로 ‘봄 핸드볼’을 시작한다.

이제훈 전문기자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