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보다 예뻐? 리듬체조 김윤희 일상미모…아이돌 멤버인줄

손연재보다 예뻐? 리듬체조 김윤희 일상미모…아이돌 멤버인줄

입력 2014-10-02 00:00
수정 2014-10-02 1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리듬체조 김윤희

한국 리듬체조 대표팀의 맏언니 김윤희가 연일 화제다.

리듬체조 역사상 첫 메달을 획득한 우리 리듬체조 대표팀의 맏언니 김윤희는 1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우리 리듬체조 단체전, 개인종합 예선에 출전했다.

볼 후프 리본 곤봉 등 4종목에 모두 출전한 김윤희는 손연재와 함께 한국 리듬체조 대표팀으로 출전해 혼신의 연기를 선보였다. 김윤희는 터키 세계선수권에서 한 차례 발목부상을 당했던 상황.

부상의 우려를 딛고 김윤희와 손연재, 이나경, 이다해는 총점 164.046점을 기록했고,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화제가 된 것은 동생들과 고생한 것이 생각나 눈물을 보이던 김윤희의 고운 마음씨. 김윤희는 일상생활에서도 리듬체조로 다져진 빼어난 몸매와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리듬체조 김윤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듬체조 김윤희, 정말 예쁜 대들보네”, “리듬체조 김윤희, 정말 대단하다”, “리듬체조 김윤희 같은 큰언니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