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맨체스터 VS 토트넘, 손흥민은 벤치 대기

[EPL]맨체스터 VS 토트넘, 손흥민은 벤치 대기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16-04-10 23:17
수정 2016-04-10 23: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AP 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AP 연합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 나설 토트넘 홋스퍼의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손흥민(24)은 벤치 대기 명단에 포함됐다.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은 11일 0시(한국시각)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리는 2015~2016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 홈경기에서 맨체스터와 격돌한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해리 케인을 최전방에 배치하는 4-2-3-1 전술을 택했다. 2선에는 부상에서 회복한 에릭 라멜라를 비롯해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레 알리가 포진한다.

에릭 다이어와 무사 뎀벨레가 중원을, 대니 로즈와 얀 베르통헌, 토비 알데르바이럴트, 카일 워커가 수비라인을 각각 지킨다.

골 문은 휴고 요리스가 책임진다.

손흥민을 비롯해 미하엘 포름, 라이언 메이슨, 키에런 트리피어, 톰 캐롤, 케빈 비머, 나세르 샤들리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한편 토트넘은 승점 62점(17승11무4패)으로 현재 경기를 진행중인 선두 레스터 시티(승점69)를 쫓고 있다.

이에 맞선 맨유는 승점 53점(15승8무8패)으로 4위 맨체스터 시티(승점57)을 뒤쫓고 있다.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는 SBS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