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특집]신승산업

[설 선물특집]신승산업

입력 2010-01-29 00:00
수정 2010-01-29 00: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골이에게 건강·행복한 숙면 제공

대부분은 코골이를 단지 생리적 습관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근래 들어서는 일종의 질병으로 여겨지고 있다. 코골이를 겪는 사람은 숙면을 취하지 못할 뿐 아니라 심해지면 수면 무호흡증세를 보이기도 한다. 수면무호흡증 환자는 고혈압, 협심증, 심근경색 등 심장질환이나 당뇨, 뇌졸중, 간 기능 이상 등 성인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이미지 확대


신승산업은 코골이 방지 베개 ‘이편한베개’(11만 8000원)를 출시해 코골이 환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편한베개는 디자인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고 건강에 좋은 천연소재(옥돌·참숯·황토 등)를 사용해 습도조절, 공기정화, 탈취, 살균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목주름 방지 기능도 가지고 있다. 윤교중 신승산업 대표는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을 대상으로 이편한베개를 임상실험한 결과 80% 이상 코골이가 현저하게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2010-01-29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