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할인 챙기세요”…설 쇼핑, 카드사별 혜택은?

“50% 할인 챙기세요”…설 쇼핑, 카드사별 혜택은?

황인주 기자
황인주 기자
입력 2025-01-25 10:00
수정 2025-01-25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카드사들 명절 맞춰 할인행사
BC·KB국민·NH농협·롯데·삼성 등
50% 할인·상품권, 무이자 할부도

이미지 확대
신용카드 결제 모습.
신용카드 결제 모습.


내수 침체 직격타가 예상되는 카드사들은 설 연휴가 꽁꽁 얼어붙은 소비를 조금이나마 녹여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카드사들이 연휴에 맞춰 진행하는 가맹점 이벤트를 잘 챙기면 명절 선물 등을 절반가에 구매할 수도 있다.

2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BC카드는 백화점과 마트, 온라인 등에서 BC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세트 최대 5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30일까지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에서는 선물 세트를 포함해 과일·정육·가전용품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 GS더프레시∙롯데슈퍼∙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30일까지 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최대 50만원)을 받을 수 있다. 28일까지 현대백화점에서 결제 금액이 20만원, 40만원 등을 넘으면 구간에 따라 최대 2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10일까지 KB페이 쇼핑 내 KB온누리쇼핑에서 전통시장 상품을 판매하는 ‘설날은 KB온누리로 준비하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 충전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 할인 전통시장관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 금액은 10만원이다.

NH농협카드는 다음 달 9일까지 농협카드로 국내 전 가맹점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지급 대상은 총 2331명이다. 이달 말까지는 NH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스텝밀 머신,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한다. 설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호텔스닷컴·아고다·트립닷컴 등 숙박 플랫폼에서 최대 8~10% 즉시 할인을 고려할 수 있다. NH페이를 통해 접속한 제휴사별 전용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롯데카드는 30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설 기획전 선물 세트를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 쿠폰을 준다. 이달 말까지는 설 생활필수품 7% 즉시 할인 행사도 한다. 29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선물 세트를 결제하면 최대 30% 즉시 할인을 받거나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롯데슈퍼·홈플러스·하나로마트·이마트 등에서 선물 세트를 결제하면 금액에 따라 구간별 상품권이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쿠팡에서 선물 세트를 결제하면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준다. 같은 날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를 쓴다면 오는 29일까지 설 선물 세트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상품을 제외한 품목을 구매할 땐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명절 소비 진작을 통한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31일까지 대형마트, 온라인 이용 고객은 최대 3개월, 백화점·보험·병원 이용 고객은 최대 5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