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브랜드 대상] 얼음정수기가 냉장고 안에 ‘쏙~’

[베스트브랜드 대상] 얼음정수기가 냉장고 안에 ‘쏙~’

입력 2017-10-30 16:38
수정 2017-10-31 01: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9SB36)는 824ℓ 용량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냉장고다. 사용자는 냉장고와 정수기를 따로 놓을 필요가 없어 효율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냉동실을 열지 않아도 시원한 얼음을 바로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와 3단계 안심필터 등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며 출수구의 높이를 25㎜ 높여 기다란 컵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얼음정수기 상단의 터치패널에서 원하는 용량 버튼을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면 선택한 용량만큼 출수 되는 ‘정량급수 기능’이 있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매직스페이스 면적이 기존 제품보다 14% 넓어 음식물을 넣고 꺼내기가 쉽다. 매직스페이스 도어를 여닫을 때 자동으로 접히는 ‘오토 와이드 테이블’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히든 버튼’을 적용해 매직스페이스를 여는 버튼을 문 아래쪽에 숨겼고, 도어 핸들도 기존 곡면에서 각진 스퀘어 형태로 바꿔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됐다.

아울러 블루투스 스피커가 냉장고 상단에 탑재돼 있어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의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의 ‘스마트씽큐’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집 밖에서도 냉장고의 운전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10-31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