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키스 영상 화제 “당선, 로맨틱, 성공적”

표창원 키스 영상 화제 “당선, 로맨틱, 성공적”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4-17 13:39
수정 2016-04-17 13: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표창원 키스영상. SBS 비디오머그 캡처.
표창원 키스영상. SBS 비디오머그 캡처.
더불어민주당 표창원(49) 당선인이 부인에게 키스하는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SBS 비디오머그는 제20대 총선에서 경기 용인정 후보로 출마해 당선된 표창원 선거캠프 사무실의 모습을 공개했다.

표 당선인은 자신이 출마한 선거구에서 당선이 확정되자 선거캠프에 있던 지지자들과 포옹을 하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부인 이승아씨가 선거캠프 사무실에 등장하자 표 당선인은 부인을 있는 힘껏 껴안았다.

이 모습을 본 캠프 사람들은 “뽀뽀해, 뽀뽀해”라고 소리쳤고, 표 당선인은 부인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선거캠프에 있던 취재진들이 다시 한 번만 해달라”고 말하자 표 당선인은 다시 한 번 부인에게 화끈하게 키스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박력男”, “표창원 당선, 로맨틱, 성공적”, “열심히 의정활동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표 당선자는 경찰대 5기 졸업생으로 1999년부터 13년간 경찰대 행정학과 교수로 재직했다. 문재인 전 대표의 외부 영입 인사 1호로 입당해 이번 총선에서 큰 표차로 당선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